사람이라면 살면서 미래에 대한 걱정을 안 할 수가 없다. 취직을 준비 중이라면 취직에 대한 걱정, 결혼을 앞둔 상태라면 반려자와 가정에 대한 걱정, 자녀 혹은 부모님 건강에 대한 걱정 등 막연하게 걱정되거나 고민되는 일들이 생기면 현대 과학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점에 기대고 싶어지기도 한다.
특히, 요즘 연말이 되면서 신년에 대한 걱정으로 신년운세를 풀어보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그중에서도 송파용한점집 천존암은 유명한 무속인들을 소개해주는 유튜버 ’용군TV‘에 출연하여 사례자의 고민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조언해주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이름을 알린 곳으로 최근 신년을 맞이해 신년운세 풀이를 찾는 방문객들이 늘어난다고 한다.
무속인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전형적인 이미지가 있다. 바로 공포와 두려움을 자아내며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모습이다. 하지만 천존암은 방문객들이 편안한 고민을 이야기 할 수 있도록 가정집처럼 친근하고 소탈한 공간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친근한 이미지로 맞이해 방문객들이 놀란다고 한다.
또한, 시원하고 정확한 점괘와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굿을 권하지는 않고,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정확하고 명쾌한 점으로 길잡이가 되어 주어 방문객들이 만족하고 있다고 한다. 위축되는 분위기나 꾸짖는 말투보다는 친구 집에 온 듯 편안한 느낌을 내고, 소탈하고 친근감 있는 말투로 대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이렇게 방문객들이 만족하면서 송파점집, 하남점집, 구리점집, 남양주점집, 강남점집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천존암을 찾아오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