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대표 아이템 ‘카이만’, ‘타루가’, ‘바이슨’을 키즈 버전으로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을 전개 중인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연말 맞이 프로모션으로 키즈 시그니처 다운을 선보였다.
키즈 시그니처 다운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대표 아이템인 ‘카이만’, ‘타루가’, ‘바이슨’을 키즈 버전으로 재해석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5종의 다운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키즈 카이만 3 구스 롱패딩’은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지난 시즌 제품과 달리 RDS 인증받은 구스 다운 소재로 충전재를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발수 가공을 완료해 눈, 비가 오더라도 걱정이 없으며 아이들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원단을 경량화했다. 카본 블랙, 딥 씨 네이비, 화이트 총 3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키즈 타루가 RDS 덕 다운 점퍼’는 블루종 스타일의 숏패딩으로 활동성이 뛰어난 아이템이다. 견고한 폴리 코튼 소재에 2차례에 걸친 발수 가공과 PU 코팅을 적용해 눈, 비와 오염에 강하다. 에코 퍼와 후드를 탈부착하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고, 카본 블랙, 아바나 카키, 플라자 토프 베이지 등 컬러 선택의 폭이 넓다.
오리지널 성인 버전의 기능과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키즈 바이슨 RDS 덕 다운’ 은 베스트, 숏패딩, 롱패딩 3가지 스타일로 구성했다. 가볍고 신축성 좋은 소재를 사용해 활동적인 아이들도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키즈 시그너처 다운 프로모션 정보 확인 및 제품 구입은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매장과 일부 성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