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웰드가 사측 코스메틱분야 강화를 위하여,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 '아빠미워'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아빠 미워'는 소중한 우리아이의 민감한 피부 때문에 걱정했던 육아맘들을 위해 수차례 연구 및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브랜드로 전제품의 모든 성분이 EWG 그린등급(1~2단계)으로 자연유래 성분의 화장품이다.
업체 측은 '아빠미워'는 총 5종 (수딩젤, 바디로션, 바쓰앤샴푸, 고보습세럼, 바디크림)으로 모든 제품에 8베리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였으며, 특히 수분이 많은 베리류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아빠미워'는 요즘같이 찬바람이 많이 부는 계절에는 아이의 피부가 건조해지고,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워 피부보습과 피부장벽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화장품이라고 덧붙였다.
‘아빠 미워’는 데일리 스킨케어 브랜드에 맞게 매일 사용하는 제품으로 민감한 아이 피부에 최대한 피부자극이 없도록 공인기관에서 무자극테스트를 전제품이 통과했으며, 파라벤과 페녹시에탄올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평가 받는다.
아빠미워' 관계자는 “모든 제품이 약산성 pH5.5 수치에 맞게 개발되었다.”며 “피부 트러블과 자극을 유발 할 수 있는 색소 및 성분은 사용하지 않은 깨끗한 제품으로 우리아이 화장품 선택에 고민하는 육아맘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웰드는 이번 '아빠미워'출시에 맞춰 공식몰에서 세트상품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행사를 마련할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