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당나귀 귀’ 피해갈 수 없는 질문이다. 심영순이 전현문에게 핵직구를 날렸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지상 최대의 난제를 만난 톱모델 이현이와 예상치 못한 돌발 질문을 마주한 MC 전현무의 모습이 그려진다.
녹화 당일 열애기사가 난 전현무에게 심영순은 녹화 도중 “여자친구 생겼다며?”라 핵직구 질문을 날려 전현무를 당황시켰다. 이에 전현무가 어떤 대답을 했을지 궁금증이 샘솟는다.
지난주에 이어 스페셜 MC로 출연한 이현이는 김숙으로부터 “네 명의 보스들 중 한 명을 선택한다면”이라는 어려운 질문을 받고 깊은 고민에 빠졌다.
뚝심과 독설의 아이콘 요리 연구가 심영순, 최고의 셰프지만 생색 갑에 허언왕 최현석, 멱살잡이(?) 의혹까지 받고 있는 강력한 현 보스 김소연 대표 그리고 근육은 빵빵하지만 호주머니는 닫혀 있는 양치승 관장까지 누구 하나 만만치 않은 4인 4색 개성과 갑갑함으로 무장한 막상막하 보스들이기에 쉽사리 선택하기 힘든 상황.
이런 가운데 최현석 셰프는 맛있는 요리로 유혹하는가하면 양치승 관장은 “그래도 몸은 확실하게 만들어드린다”는 등 간절하고도 치열한 셀프 어필에 들어갔다. 이현이가 네 명의 보스들 중 누구를 선택했을지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