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에서 출시한 기업 전용 골프 부킹 서비스 ‘신멤버스’가 지난 4월 출시 5개월 만에 약 250여개의 기업이 가입했을 정도로 골프 업계는 물론 기업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신멤버스는 골프 극성수기 시즌인 가을을 맞이하여 숙박이 포함된 국내 골프여행과 해외 골프부킹 서비스를 추가하여 사업영역을 더욱 확대,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특히 해외 골프부킹 서비스의 경우 곧 다가올 동계시즌을 대비하여 태국,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따뜻한 동남아 지역의 골프 예약을 예치금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 가입 기업들의 재구매 의사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XGOLF의 17년 운영 노하우가 반영된 골프 예약 서비스 및 전문 컨시어지를 통해 예약이 진행되는 신멤버스는 편리성 및 안전성을 내세워 많은 기업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국내 수도권 명문 골프장을 포함한 전국 300여개의 골프장에 대해 주중 및 주말 골든 타임을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횟수 제한이 없는 4인 무기명 예약이 가능하며, 그린피 및 카트피와 더불어 식음료까지 정산 대행을 해주고 있어 비즈니스용 상품으로 선호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멤버스에 가입한 제약회사 관계자는 “골프 성수기 골든타임 확보가 원활한 데다 정산 대행의 편리성에 만족하고 있어, 임원 복지 뿐만 아니라 접대에도 신멤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주변 기업에게 추천하였다”고 말하며 신멤버스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