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크라운멤버십 회원 200만 돌파를 기념해 27일까지 기프트카드 구매 시 충전된 기프트카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크라운멤버십 회원 200만 돌파는 지난 2017년 1월 100만 돌파 이후 약 3년만이다.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매장 구성과 음료 및 베이커리 메뉴를 강화해 멤버십 회원이 지속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이벤트는 크라운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한정 수량 3천장을 제공한다. 기프트카드 5만원 권 구매 시 기프트카드 1만원 권을 추가 증정한다. 2만원 권 구매 시에는 기프트카드 2천원 권을 증정하며, 1만원 권 구매 시에는 기프트카드 1천원 권을 증정한다. 기프트카드는 1인 2매까지 구매 할 수 있다. 단, 기프트카드는 할리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크라운멤버십이라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크라운 적립갯수에 따라 실버회원, 골드회원, 레드회원으로 구분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크라운은 3천원 이상의 구매 영수증 당 1개씩 적립된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크라운멤버십 회원 200만명 돌파를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할리스커피와 함께 다양한 커피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멤버십 회원을 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