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셔누.원호.민혁.기현.형원.주헌.아이엠)가 미국 '엘렌쇼'에서 역대급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5일(미국 현지 시각) NBC 대표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에 출연했다. 엘렌은 "다음 게스트는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K팝 그룹 중 한 팀이다"라며 "몬스타엑스를 반갑게 맞아달라"고 몬스타엑스를 소개했다.
무대에 등장한 몬스타엑스는 완벽한 퍼포먼스로 현지 시청자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WHO DO U LOVE?'(후 두 유 러브?)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관객들은 곡의 첫 소절부터 마지막 소절까지 모두 떼창으로 감동을 더했다. 또 이날 쇼 독점으로 'Oh My!'(오! 마이) 무대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무대가 끝난 뒤에도 자신들을 응원해준 팬들을 향해 연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마지막 무대의 아쉬움을 달랬다.
최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 '라이프 이즈 뷰티풀 페스티벌'에 참석, 현지 팬들과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몬스타엑스는 미국 내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인 '엘렌쇼'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10월 중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