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저자극∙저칼로리 데일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박보영의 싱그러운 매력과 여름을 촉촉하게 적시는 토레타!의 매력이 가득 담긴 새로운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여름의 청량한 풍경을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된 광고 현장에서 박보영은 친구들과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며, 보는 것만으로도 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하는 상큼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에서는 마치 움직이는 영상처럼 생동감 넘치면서도 장난스러운 매력으로 인간 토레타다운 상쾌한 매력을 뽐내는 박보영의 모습이 한가득 담겨있다.
조깅, 자전거, 물놀이 등 체력 소모가 많은 촬영이 연달아 이어짐에도, 끝까지 현장 분위기를 리드하며 촬영 스텝들을 챙기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 모두 뽀블리 박보영의 매력에 퐁당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무더위로 수분이 손실되기 쉬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공개될 토레타!의 TV 광고는 박보영의 사랑스런 매력과 언제 어디서나 일상에 착한 수분을 선사하는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싱그러움을 영상에 한껏 담아 오는 6월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박보영의 청아한 목소리와 함께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으로 매해 귀에 맴도는 묘한 중독성으로 화제가 되어 온 ‘토레타송’을 통해, 단지 보는 것이 아닌 듣는 것만으로도 토레타의 촉촉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이지만, 로즈힙 추출물 함유로 더욱 가볍게 산뜻한 매력을 선사하는 ‘토레타! 로즈힙워터’의 출시로 더욱 탄탄한 라인업을 갖춘 ‘토레타!’와 함께 올여름을 더욱 상쾌한 일상 속에서 촉촉하게 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박보영이 4년 연속 장수 모델로 활동 중인 ‘토레타!’는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출시돼 일상 속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수분보충음료로,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박보영은 tvN화제작 ‘어비스’에서 특수부 검사에서 로펌 변호사로 부활한 주인공 고세연 역으로 분해, 로코퀸으로서의 저력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