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isp/image/2019/05/24/isphtm_2019052414448618036.jpg)
독일 프리미엄 침대 프롤리가 인체공학적인 침대 스프링 키트를 국내에도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프롤리 침대 스프링 키트는 일반형과 고급형 두가지 모델이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이다.
북미와 유럽시장에서 1백만개 이상 판매된 침대 스프링 키트는 캠핑차량, 요트, 트럭, 저상형 침대 등 공간 제약이 있는 환경에서 편안한 침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프롤리의 인체공학 노하우와 특수 플라스틱 제조기술이 접목된 침대 스프링 키트는 얇은 매트리스나 토퍼 아래에 간편하게 설치하여 편안함을 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침대 스프링 키트는 요트나 캠핑차량처럼 습기에 취약한 환경에서 매트리스의 통풍성을 높여 내구성을 극대화 시키고, 침대를 사용하는 것과 흡사한 안락함을 제공해준다.
프롤리 관계자는 "침대 스프링 키트가 좁은 공간에서 편안한 침대 환경을 필요로 하는 캠핑차, 요트뿐 아니라, 얇은 매트리스와 함께 높이가 낮은 저상형 침대를 구성할 수 있어 아이를 키우는 가족에게서도 관심이 높다"고 밝혔다.
독일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프롤리는 인체공학을 기반으로 설계한 특수 스프링이 접목된 모션베드와 매트리스로 알려져 있다.
자동차, 헬스케어, 산업장비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인체공학이 접목된 특수 플라스틱 부품을 설계하는 프롤리는 인체공학 설계에 대한 방대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이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