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봄철로 접어들면서 국내 및 해외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이들이 점차 늘고 있다. 특히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이들은 여행지에서 필요한 관광정보와 함께 간단한 영어회화를 준비하곤 하는데, 이를 위해 출간된 ‘여행영어&실전패턴(타샤 리 저)’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영어회화 서비스 ‘타샤잉글리쉬’ 대표로써 다양한 영어강의 및 통역 경험을 통해 스타강사로 알려져 있으며 온라인 영어 인플루언서로도 유명한 저자 타샤 리(본명 이지영)는 지난해 선보인 ‘여행영어&실전패턴’에서 좀 더 다양하고 실용적인 영어콘텐츠를 추가 수록하고 지난 저서에 미처 수록하지 못했던 영어표현법 등을 보강해 업그레이드 할 예정으로, 현재 집필 막바지 상태로써 곧 출간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임을 전했다.
타샤 리는 이와 함께 mp3 파일로 강의 내용을 담아 온라인 매체를 통해 업로드하여 업그레이드 된 ‘여행영어&실전패턴‘ 교재와 병행 이용 시 좀 더 편리한 영어권 국가로의 해외여행은 물론 실생활에서도 활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영어표현 학습을 할 수 있게 한다는 방침이다.
이 ‘여행영어&실전패턴’은 공항이나 호텔, 관광지 등 여행 과정에서 꼭 거치거나 필요한 상황을 적절한 예시와 함께 소개하고 있으며 외국에서의 생활문화에서 자주 사용되는 표현들도 담고 있으며, 출간 이후 꾸준히 베스트셀러로 유지되고 있는 중이다. 때문에 금번 업그레이드 및 강의내용 mp3 공개를 통해 또 한번 큰 호응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타샤 리 대표는 최근 경기 일산에 오프라인 초중등 전문 영어학원도 개원하며 기존의 온라인 위주로 활동했던 영어강의 노하우를 좀 더 폭넓게 알리는데도 주력하고 있다. 타샤 리 대표는 “업그레이드 개정판 집필을 영어학원 개원 준비와 병행하면서 많이 힘들었지만 그만큼 더욱 신경 써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