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 프로게이머학과 ‘홍성훈’ 학생이 프로게이머 구단에 입단에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
홍성훈 학생은 리그 오브 레전드(롤) 미드라이너 메인 딜러로 최종 합격했으며 프로게이머 중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SKT1 구단에 페이커 선수와 같은 포지션이다.
SGA서울게임학원 홍성훈 선수는 인터뷰 중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나에게 등대 같은 존재로 사람들에게 게임이 나쁘다는 인식이 있어 제가 감동을 주는 게이머가 되어 그런 인식을 바꾸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프로게이머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전문 코치진과 감독에 1대1 코칭 시스템 때문에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며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교육청에서 프로게이머과정을 인가받은 전문 교육시설이며, 많은 프로게이머 선수를 연속 배출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프로게이머학원을 찾아 진로상담을 요청하는 예비 게임전문가들이 많다”며 “진로로드맵을 통해 게임분야 진로상담도 설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게임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프로게이머과정뿐만 아니라 웹툰과정과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원화, 게임그래픽, 게임유니티 등 게임개발 관련 과정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