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수입의류 쇼핑몰 ‘레이디세컨즈(LADY SECONDS)’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이디세컨즈는 설 연휴기간인 2월 1일(금)부터 2월 6일(수)까지 6일간 전 품목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세일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18년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브랜드가 크게 성장할 수 있었다”며“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설 연휴는 당사와 함께 더욱 풍요롭게 보내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레이디세컨즈는홍콩에 지사를 둔 해외 직수입 쇼핑몰로, 소비자가 주문하면 1:1 해외오더 방식으로 의류를 수입하고 있다고 밝혔다. 홍콩, 한국 MD가 동시에 의류를 셀렉, 수준 높은 해외 직수입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젊은 여성들 사이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 해외 전담 디자이너를 통해 시즌별 단독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더블이벤트로 설 40% 세일 기간에 구매하시는 고객님들 중 추첨을 통하여 1분께 신라호텔 파크뷰 뷔페 초대권 2매 / 5명에게 10만원 쿠폰 / 10명에게 5만원 쿠폰 / 20명에게 3만원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회원대상 이벤트이며, 알람으로 쿠폰이 발급되기 때문에 어플 다운로드를 해야 한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