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와 올곧게 빚은 오리엔탈 生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allvit)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연령대에 맞는 맞춤형 설 선물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은 각 브랜드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했다. 스킨케어를 시작하는 사회 초년생부터 피부 노화를 고민하는 부모님까지 고려해 연령대별 피부 고민과 취향에 맞춘 기획 세트는 베스트 셀러 제품 중심으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는 부모님 선물용으로 대표적인 탄력 라인인 셀 펩타리프트 라인의 ‘셀 펩타리프트 코어 크림 기획세트’(사진 왼쪽)를 선보였다. 지난 1월 출시된 셀 펩타리프트 라인은 쫀쫀한 제형이 탄력감을 부여하고 느슨해진 코어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4050 여성용 고농축 탄력 제품이다.
셀 펩타리프트 코어 크림 기획세트는 본품 ▲셀 펩타리프트 코어 크림 50ml와 셀 펩타리프트 코어 세럼 10ml + 크림 10ml + 셀 투 셀 아이크림 8ml + 셀 투 셀 아이크림 마스크 2매로 구성됐다.
리엔케이의 ‘타임 랩 인텐스 에이지 리뉴얼 2종 기획세트’(사진 오른쪽)는 주름 개선에 대한 니즈가 있는 3040여성들을 위한 링클 케어 제품이다. 팔자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강화되어 오일 특유의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타임 랩 인텐스 에이지 리뉴얼 2종 세트는 본품 ▲타임 랩 인텐스 에이지 리뉴얼 스킨소프너 150ml ▲에멀전 130ml와 셀 투 셀 에센스 3ml + 아이크림 8ml + 타임 랩 인텐스 에이지 리뉴얼 스킨 15ml + 에멀전 15ml + 크림 10ml로 구성되었다.
2030 여성들을 위한 리엔케이 ‘셀 리커버리 부스터 기획세트’(사진 왼쪽)는 묵은 각질과 칙칙함을 걷어내 맑은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피부 리커버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사회 초년생들의 선물로 적합하다. 묵은 각질과 칙칙함을 걷어내고 윤기 나고 매끄러운 어린 피부를 선사해 주는 첫 단계 부스트 업 제품이다.
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의 ‘송라 나이트 마스크 크림 기획세트’(사진 오른쪽)는 힘이 떨어지는 피부로 고민하는 부모님 선물로 제안한다. 99.9% 순금과 소나무의 송진을 먹고 자라 강력한 생명력이 특징인 송라가 함유된 나이트 마스크 크림은 밤 사이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끌어올려주는 집중 케어 제품이다.
피부 타입 별로 맞춤 케어가 가능한 송라 나이트 마스크 크림 기획세트는 본품 ▲송라나이트 마스크 크림(앰플순환젤 50ml+진액크림 50ml)과 송라 앰플 3ml*2EA + 송라크림 8ml + 올빚 브러시로 구성됐으며,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고급 전용 브러시가 함께 내장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