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대표 제품 ‘원스텝 패드’를 통해패드 한 장으로 변화된 일상을 알리기 위한 ‘패드 한 장 차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패드한장차이’라는 메인 슬로건 아래 ‘완벽한 피부는 결국 한 끗 차이, 패드 한 장이 내일의 피부 결을 만든다’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 ‘원스텝 패드’의 2019년 캠페인이다. 코스알엑스는 캠페인 시작과 함께 모델 정혁이 참여한 상반기 광고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정혁은 밀레니얼 세대의 에너지 넘치는 표정과 개성 있는 스타일을 통해 자유롭고 자신감 있는 당당함을 표현했다. 젊은 세대들이 친숙함을 느끼는 콘셉트를 통해 ‘패드 한 장으로 달라진 나의 피부 결, 나의 라이프 스타일’이라는 내용을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대표 제품인 원스텝 패드는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토닝패드로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각질 케어와 피부결 케어를 도와주는 리퀴드가 솜에 적셔져 있어 한 장씩 꺼내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편리한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정혁 캠페인 화보∙영상 공개에 이어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통해 패드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일상의 편리함을 가져다줄 수 있는 뷰티생활 연구를 통해 그들의 일상과 함께 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알엑스와 정혁이 함께한 2019 상반기 패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코스알엑스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