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인터넷방송국 풀티비(TV)가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일본 걸그룹 허니팝콘의 리더 미카미 유아의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허니팝콘은 일본인 3인(미카미 유아, 마츠다 미코, 사쿠라 모코)으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올 상반기 한국에서 쇼케이스무대를 펼치기도 했었다. 그 가운데 리더인 미카미유아는 1993년 생으로 2009년 3월 ‘SKE48 2기’로 데뷔 후 인기를 얻었다.
미카미 유아는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대표적인 친한파 배우로 지난 7월 한국에서 팬미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풀티비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미카미 유아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도록 신선하고 알찬 콘텐츠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근 팝콘티비, 풀티비 등 유명 인터넷 개인 방송국들이 늘어나면서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활동하는 개인방송국의 대표 BJ들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그 중 풀티비는 다양하고 신선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신규 회원의 증가와 동시에 유명 유튜버의 정착지로 자리잡고 있다는 평가다.
미카미 유아는 지난 7월 개인 인터넷방송국 아프리카티비에 허니팝콘 멤버들과 출연해 실시간 시청자 13만 명을 기록한 바 있다. 한편, 미카미유아는 오는 11일 20시부터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