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유는 9일 방송될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에 처음으로 공개되는 키의 첫 솔로 데뷔곡 'Forever Yours'(포에버 유어스) 컴백 무대에 피처링을 맡아 무대를 꾸민다.
두 사람은 평소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 소유는 키의 첫 솔로곡 피처링 참여에 이어 컴백 무대까지 함께 올라 남다른 우정을 뽐낸다.
'Forever Yours'는 연인이 서로에게 푹 빠진 모습을 가사에 담아 설렘 가득한 감정을 음악으로 표현한다. 특히 키의 매력적인 보컬과 소유의 청량감 넘치는 음색이 어우러져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앞서 소유는 다양한 아티스트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매력적인 음악을 해왔다. 래퍼 매드클라운의 '착해빠졌어'를 시작으로 가수 정기고와 '썸', 10cm 권정열과 '어깨', 엑소 백현과 '비가 와' 등으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키와 함께하는 'Forever Yours' 역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유는 최근 발표한 솔로 앨범 'PART.2 [RE:FRESH](리프레시)'와 수록 타이틀곡 '까만밤'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색깔을 확고히 다졌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매혹적인 퍼포먼스는 감성 보컬 소유의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