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환절기 건조한 피부 고민을 덜어줄 신제품 ‘락 더 모이스쳐 스틱 (Lock the Moisture Stick)’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코스알엑스가 선보이는 ‘락 더 모이스쳐 스틱’은 세라마이드와 센텔라아시아티카가 주 성분으로 피부 보습, 피부 진정, 수분보호막 형성을 도와주는 산뜻한 수분 타입의 스틱이다.
‘락 더 모이스쳐 스틱’은 파우치나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슬림한 패키지로 자유롭게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쁜 아침, 메이크업 전, 비행기 안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분을 충천할 수 있는 이번 제품은 환절기 에어컨, 히터 등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시로 사용하기 좋으며, 건조한 부위에 부분적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 일상에서 편리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물론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코스알엑스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하이드로겔 베리 심플 팩’으로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한 후에 사용하거나, 환절기 수정화장 시에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로 피부 노폐물을 닦아내고 사용하면 간편하면서 탄탄한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평소 미스트만으로 건조함을 해결하기에 부족하거나 외출 중 수분크림을 바르기엔 번거로운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T.P.O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