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개발이 오는 17일(금) 新본리 동서프라임S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특히 모델하우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실속 내집마련과 동시에 행운까지 선사할 계획이다.
新본리 동서프라임S는 8월 17일 오픈 이후 주말까지 3일간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청소기, 삼성 55인치TV, LG드럼세탁기, 휴롬, 선풍기, 쌀 10kg 등을 제공한다. 또한 모델하우스 방문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추첨과 상관없이 특별경품도 지급된다.
청약자를 대상으로는 LG듀얼인버터 빨래건조기(1명), 황금열쇠 2돈(3명), 에어프라이어(5명), 써큘레이터(10명) 등의 경품을 마련했다. 청약자의 경우에는 경품 추천에 해당되지 않더라도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新본리 동서프라임S는 대구도심에서 다시없을 3.3㎡ 당 900만원대 실속분양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경품과는 별개로 안방과 거실의 시스템에어컨부터 안방비데, 행주도마살균기, 주방액정tv, 3구인덕션, 광파오븐렌지, 음식물탈수기 등이 무료로 시공된다.
또 일반적인 4인 가족까지 넉넉하게 생활이 가능해 분양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인 전용 84㎡ 단일 특화설계이며 정남향 4베이를 실현했다.
소규모 단지이면서 다양한 커뮤니티도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운동기구를 갖춘 헬스시설과 GX룸은 물론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어린이놀이터(키즈존),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카페룸 등이 조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천 세대 이상의 대단지인 현대백조타운 재건축 사업이 예정되어 있어 주변 인프라 개선과 함께 가치의 동반상승 효과까지 누리게 될 전망이다.
덕인초, 이마트, 홈플러스, 전통시장, 앞산, 두류공원 등 풍부하게 조성된 인프라를 누리며 남대구IC 인근으로 주변 산업단지로 출퇴근도 편리하다.
규모는 지하 2층~지상 20층 1개 동, 전체 72가구이며, 시행은 ㈜동흥이엔지, 시공은 동서개발이 각각 맡고 국제자산신탁이 안전한 자금관리를 맡는다. 분양 홍보관은 대구 달서구 장기동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