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천안이 개관 1주년을 맞아 오는 10일(금) 저녁 7시 30분 천안 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천안시와 함께하는 오션파크 패밀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대명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며 베토벤 바이러스의 마에스트로 서희태가 지휘자로 나선다.
콘서트는 8세이상 관람 가능하며 전석 무료 공연이다. 또한 참석하는 모든 청중들에게 워터파크 오션파크 50%할인권을 제공한다. 공연 프로그램은 ‘클래식으로 만나는 영화음악’을 테마로 ▲스타워즈 중 ‘제국의 행진’ ▲시네마천국 ‘사랑의 테마’ ▲미션 ‘가브리엘의 오보에’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인생의 회전목마’▲기쿠지로의 여름 ‘여름’ ▲캐리비안의 해적 ‘그는 해적이다’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명작 영화 OST가 연주된다.
이번 콘서트에서 대명 오케스트라는 특별히 가족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뮤지컬계 디바 홍지민, 복면가왕 출연으로 화제가 된 은가은이 출연해 청중들과 교감한다. 은가은은 유튜브 커버 동영상으로 유명세를 탄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중 ‘렛잇고’, 영화 드림걸스 ‘리슨’ 두 곡을 대명 오케스트라와 함께한다.
홍지민은 영화 여인의 향기중 ‘간발의 차이’와 가요 ‘해피 버스데이 투 유’, ‘말하는 대로’를 준비해 특유의 에너지를 청중들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애니메이션 인어공주, 모아나 OST를 비롯해 아이들을 위한 ‘뽀롱뽀롱 뽀로로’, ‘터닝메카드’, ‘구름빵’, ‘꼬마버스 타요’, ‘로보카 폴리’등 유아 애니메이션 OST 메들리도 준비했다.
대명그룹은 지난 해 중부권 최대 규모의 종합휴양시설인 ‘테딘패밀리리조트’를 인수하고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쳐 ‘대명리조트 천안’으로 개관했다. 부대시설 테딘워터파크 또한 시설보수, 어트랙션 업그레이드, 락커룸 리뉴얼등 환경개선부터 무료셔틀버스, 유아 샤워도우미 서비스까지 도입해 ‘오션파크’로 새롭게 태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