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여름아 놀자' 패키지와 가을 시즌에 이용할 수 있는 '키즈몽땅' 패키지를 판매한다.
우선 여름아 놀자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가능하며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1매당 28,000원)와 호텔 수영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아용 플라밍고 암튜브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스튜디오타입(14평) 부터,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스위트 형인 1베드룸 수페리어 타입(29평) 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가격은 23만원부터 (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2018 키즈몽땅' 패키지는 코엑스 레고 플레이존 '브릭라이브' 입장권 2매와,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9월의 추석 연휴 기간의 호캉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합리적인 가격의 키즈몽땅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객실은 스튜디오타입(14평) 부터, 거실과 침실 2개가 분리된 투베드룸 수페리어 타입(34평)까지 예약 가능하며 요금은 21만 8천원부터 (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특히 패키지를 홈페이지로 예약시 엑스트라 베드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호텔 제휴 카드로 결제시 최대 1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는 다른 호텔과 달리 호텔식 서비스와 여유롭고 편안한 집이 합쳐진 서비스 레지던스 호텔로 객실 내에 주방시설이 갖춰져 있다. 호텔 내에는 어린이들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놀이방과 수영장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객실내에 반려견 동반도 가능하여 온 가족이 다함께 호텔을 즐기기에 최적화 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