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에 이어 가격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가심비’가 최근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며 자신의 환경에서 가장 만족할 만한 운동 아이템을 찾아 나서는 이들이 늘고 있다.
무엇이든 조건이 많고 복잡하면 선택하기 어려운 것처럼 자신의 스케줄이나 취향 등 조건이 많아지면 그만큼 선택할 운동이 적어지기 마련이다. 이런 가운데 여성전용 30분 순환운동 커브스가 ‘가심비 운동’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커브스는 세계최대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로서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30분 만에 끝내면서 운동효과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런 가운데 커브스가 여행과 휴가철이 있는 여름을 앞두고, 4월 중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한다. 커브스 무료체험부터 가입, 7주 다이어트 서바이벌 도전, 백화점 내 체험복합매장 방문까지 이색 이벤트 참여기회가 마련된다.
▲커브스 무료체험 후 여행 지원금 300만 원 지원 커브스가 3~5월 세 달간 커브스 무료체험 및 회원 가입 고객에게 커브스 1개월 이용권과 1인당 100만 원의 여행상품권을 지원한다. 커브스 1개월 이용권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매주 목요일 1명씩 발표하며, 무료체험 후 가입까지 완료한 고객 중 1인당 100만 원의 모두투어 여행상품권 주인공이 탄생한다. 매월 10일 1명씩 총 3명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7주 간의 집중 경쟁 - ‘2018 커브스 부트캠프’ ‘2018 커브스 부트캠프’는 여름을 앞두고 5월 14일부터 6월 30일까지 7주 동안 군대식 분위기 속에서 고강도 운동을 통해 근육량 증가 및 체지방 감소에 도전하는 다이어트 경쟁 프로그램이다. 집계된 24명의 우승자에게는 순금 골드바를 상품으로 수여하며, 커브스 회원 누구나 5월 8~12일 중 클럽에서 체성분 측정을 한 뒤 참여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에서 만나는 커브스 체험복합매장 지난 3월 30일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7층 피트니스 스퀘어 내 커브스 체험복합매장은 ‘one-step’ 형태로, 커브스의 ‘여성전용 30분 순환운동’과 자체 개발한 웨어러블 상품을 체험할 수 있게끔 기획되었다. 매장에 방문하면 커브스 운동기구부터 뉴트리션, 애슬레저 의류, 홈 트레이닝 기구를 한꺼번에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