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MDNA SKIN(엠디엔에이 스킨)이 29일(목)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국내 첫 공식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MDNA SKIN은 2014년 일본을 시작으로 미국, 홍콩, 싱가포르에 이어 국내에 선보이며, 제품의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사용법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일명 ‘마돈나 브랜드’로도 알려진 MDNA SKIN은 브랜드 및 제품 개발 과정부터 글로벌 스타 마돈나가 직접 전 과정에 참여하면서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MDNA SKIN은 세계적인 온천지인 ‘이탈리아 몬테카티니’의 4가지 온천수를 배합한 M.T.PARCA(파르카)라는 원료를 기반으로 MTG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MDNA SKIN 전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M.T.PARCA(파르카)는 피부의 회복력을 돕고, 필요한 수분과 영양 공급을 통해 생기 있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MDNA SKIN의 주력 제품으로는 피부 정화와 탄력 개선에 효과가 있는 ‘크롬 클레이 마스크’ 이다. 이탈리아 몬테카티니산 클레이를 원료로 한 ‘크롬 클레이 마스크’와 첨단기술을 탑재한 마그네틱 포스 & 딥 더마 도입의 듀얼 헤드로 트리트먼트를 한층 더 강화하는 디바이스 ‘스킨 리쥬비네이터’를 함께 사용하면,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하고, 탄력을 끌어올려 피부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스킨 리쥬비네이터’로 노폐물을 흡착한 마스크를 제거할 때, 마그네틱 포스 헤드로 클레이가 떨어져나가는 모습은 뷰티 브랜드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비주얼이 실현되며, 이를 통해 흔들리지 않는 아름다움을 향한 MDNA SKIN만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MDNA SKIN은 ‘크롬 클레이 마스크’, ‘스킨 리쥬비네이터’ 외에도 ▲메이크업, 피부 노폐물 및 각질까지 클렌징하는 ‘더 페이스 워시’, ▲수분 공급으로 피부 본래의 기능을 찾도록 돕는 ‘더 로즈 미스트’, ▲뛰어난 보습력으로 피부 탄력을 주는 ‘더 세럼’, ▲고농도) M.T.PARCA(파르카)가 함유된 ‘더 피니싱 크림’, ▲스트레스로 지친 눈가를 케어해주는 ‘더 아이 세럼’, ▲C존까지 덮어 촉촉함과 탄력을 부여하는 아이 전용 마스크 ‘더 아이 마스크’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국내에 선보인다.
MDNA SKIN을 전개하는 MTG Korea의 백종민 대표는 “MDNA SKIN은 테크놀로지와 코스메틱을 융합한 ‘유나이티드 뷰티(United Beauty)’이며 이를 통해 차별화된 럭셔리 스킨케어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MDNA SKIN만이 가진 독자적 성분과 기술을 통해 강인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MDNA SKIN는 29일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을 시작으로 4월에는 주요 면세점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