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2018 우먼스 글로벌 캠페인 ‘두 유(DO YOU)’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국내 캠페인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선정된 가수 현아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 필름을 공개함과 동시에, 우먼스 라인 신제품 ‘플랫폼 트레이스’ 출시와 함께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것.
2018 DO YOU 캠페인은 전 세계 여성들의 자신감을 고취시키기 위한 푸마의 우먼스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번 캠페인의 키 메시지인 ‘어떤 스타일이든 너답게!’를 전달 하고자, 현아와 함께한 ‘핑크 혹은 블랙’ 화보와 영상을 첫 선보였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선보인 신제품 ‘플랫폼 트레이스’는 푸마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플랫폼의 새로운 버전이다. 기존 플랫폼보다 더 높아진 굽 높이의 클리티드 아웃 솔을 사용해 착용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패션 아이템이다. 제품의 컬러 또한 핑크, 블랙, 오트밀을 포함한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3월4일까지 여행 프로모션인 ‘트레이스 온 더 맵’을 실시한다. 제품을 구매하면 슈 박스 내에 동봉된 백지항공권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이다. 티켓에 자신이 꿈꿔왔던 여행지를 적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한 뒤, 응모사이트에 응모 코드를 입력하면 완료.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희망 여행지의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