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 삼성동에 있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무술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새해맞이 신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올 상반기 동안 운영될 딜라이트 패키지는 객실 숙박 시 레스토랑 바우처 5만원 (투베드룸 예약시 8만원 제공)과 라운지 웰컴 드링크 2잔 (소프트 드링크 또는 커피) 을 제공한다.
바우처로는 본인의 상황과 취향에 따라 조식, 런치, 디너, 바 음료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니 활용도가 높다. 오크우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시 결제 카드에 따라 5% 에서 10%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2월 특별 기간에만 한정 판매되는 패키지도 눈여겨 볼 만하다. 설날 연휴 기간을 포함한 2월 9일부터 18일까지 약 열흘 동안만 "복 한가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로 예약한 고객에겐 5~8만원 레스토랑 바우처와, 메가박스 커플 콤보 (티켓 2장, 팝콘, 음료),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커피 2잔이 제공된다.
그뿐만 아니라 2박 이상 이용 고객에겐 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되어, 설날 연휴 기간 동안 더욱 여유 있게 휴가를 즐길 수 있게 한다.
세계가 주목하는 2월의 평창올림픽기간엔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을 투숙 기간 룸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골든 데이 패키지' 를 선보인다. (2월 9일부터 2월 25일) 미니어처 태극기로 데코레이션된 치킨,피자, 스텔라 맥주 세트를 객실로 제공하게 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반려 동물 (개, 고양이) 동반이 가능한 국내에 몇 안 되는 특급 호텔이다. 평소 사랑하는 반려동물과의 호캉스를 꿈꾸었던 적이 있었다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는 다른 호텔과 달리 호텔식 서비스와 여유롭고 편안한 집이 합쳐진 서비스 레지던스 호텔로 객실 내에 주방시설이 갖춰져 있다.
오븐, 전자레인지, 전기밥솥부터 식기세척기까지, 주방 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서 요리를 하기에 완벽한 여건을 갖추고 있다. 호텔 내에는 어린이들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놀이터와 수영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이 다 함께 즐기기에 최적화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