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고객·가맹점과 함께하는 기부 연계형 나눔 캠페인 '착한빵' 캠페인으로 지난해 말까지 기부한 나눔빵이 71만 개를 넘었다고 8일 밝혔다. 착한빵 캠페인은 착한빵이 2개 팔릴 때마다 나눔빵(단팥빵·곰보빵)을 1개씩 적립해 전국 155개 '나눔 실천 매장'을 통해 아동복지시설 등 사회 취약 계층에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CJ푸드빌은 매월 두 번째 금요일을 '착한빵 나눔데이'로 정하고 전 임직원들이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해 봉사 활동과 함께 나눔빵을 직접 전달하고 있다.
야놀자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수강생 선착순 모집
야놀자가 오는 31일까지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 과정은 초기 창업 준비 단계부터 안정적인 수익 창출과 효율적 운영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실무형 강좌로 야놀자 본사 및 서울 시내 호텔·모텔 등에서 분야별 전문가들의 실내 교육과 현장 실습으로 진행된다. 24일까지 조기 접수할 경우 10% 할인가가 적용되며 2인 동반 등록 시 추천인과 동행인 각 5%, 3인 이상 단체 접수 시 각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이더, 신학기 겨냥 중·고교 백팩 시리즈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신학기를 맞아 트렌디한 스타일로 실용성을 갖춘 라이프 스타일 책가방 3종을 출시했다. ‘카라스 백팩’은 총 8가지 포켓 구조로 다양한 멀티 수납성과 USB 연결 단자를 탑재해 실용성을 부각했다. ‘베오른 백팩’은 깔끔하고 세련된 블랙 색상을 소재별로 믹스 매치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으며 ‘스투키 백팩’은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에 넓은 포켓 구조를 적용해 수납력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