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그룹은 아랍에미리트(UAE)에 주둔 중인 아크부대 파병 장병들에게 오리온 제품 600상자를 후원했다고 13일 밝혔다. 후원 물품은 '초코파이정' '오뜨' '닥터유 에너지바' 등 7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21일 아크부대 13진 장병들의 출국 일정에 맞춰 아랍에미리트로 보낼 예정이다. 오리온은 지난 9월에도 건군 69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 장병에게 총 1억원 상당의 선물세트 1만 상자를 전달했다.
롯데면세점, 방탄소년단 모델 발탁
롯데면세점은 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을 새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방탄소년단의 합류로 K팝 부분의 한류 마케팅 콘텐트 강화에 나선다. 롯데면세점은 2003년부터 한류 마케팅을 진행 중이며 2009년부터 한류 문화 파급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한류 스타들이 참여한 롯데면세점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있다. 본죽, 수험생 위한 ‘속 편한 죽 차’ 캠페인 진행
본죽이 13일과 14일 양일간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찾아가 응원의 의미를 담은 ‘불낙죽’을 무료로 제공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 마포구에 있는 경성고등학교와 노원구에 있는 청원고등학교에서 오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수험생들에게는 소고기와 낙지를 넣은 불낙죽이 제공된다. 또 오는 16일까지 본포인트 앱으로 불낙죽 3종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본포인트 2000점을 추가 제공하는 '수능 대박 기원 불낙죽 모바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