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이 겨울맞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김장철을 맞아 삼성, LG, 대유위니아 딤채 등 인기 김치냉장고를 한 곳에 모아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김치냉장고 대전’을 진행한다.
제휴카드 결제 시 삼성 김치냉장고 470L 스탠드형 210만원대, LG 김치냉장고 417L 스탠드형 18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브랜드 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 별 현장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2관 3층 특별행사장 및 3관 8층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같은 기간, ‘빈폴아웃도어 팝업스토어’가 2관 1층에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티셔츠, 바지, 다운점퍼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1관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는 ‘아우터 특집전’에서는 시슬리, 리스트, 로엠 등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온앤온, 레노마옴므, 레노마 키즈 등이 참여하는 ‘윈터 세일’이 진행되어 신상 제품을 일괄 할인한다.
여성 브랜드 아이잗컬렉션, 지코트 등의 F/W 상품이 최대 70%할인, 언더웨어 브랜드 코데즈컴바인, 원더브라, 에블린 등의 상품이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캐주얼 브랜드 어드바이저리, 후아유 등은 FW아우터 특집전을 진행한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