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긴 추석 연휴를 맞아 여행이나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도 많지만 하반기 공채를 앞둔 취업준비생에게는 이번 황금연휴가 막판 스퍼트를 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취업 준비생의 필수 관문인 토익의 경우, 스펙에서 기본 중의 기본이 되어버렸지만 그렇다고 우습게만 볼 시험은 아니다. 적절한 전략과 기본기 없이는 900점 대 고득점 진입이 상당히 힘들며, 실제로 ‘마의 벽’이라고 불리는 700~800점을 넘기지 못하고 오랜 시간 정체기를 겪는 경우도 수두룩하다.
이에 강남 토익학원 YBM ‘조이반’의 Sally&조은경 강사가 해결사 역할을 자처하고 나섰다. 하반기 공채를 대비한 ‘추석연휴 무료 비법특강’을 마련한 것이다.
Sally(LC)강사와 조은경(RC) 강사가 이끄는 강남YBM 조이반은 그 동안 꼼꼼한 1:1 밀착관리로 무너지기 쉬운 학생들의 토익 학습 플랜을 완벽하게 서포트 해왔으며 토익 영어뿐 아니라 올바른 학습 방법과 진로, 취업 등의 심도 있는 상담도 함께 진행해왔다.
특히 기초탈출 입문 600집중 관리반부터 중급 750고득점 보장반, 고득점 900목표 실전반 등 레벨에 맞는 다양한 반 편성을 통해 학생들이 차근차근 성장할 수 있도록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조이반에는 400점 대에서 시작해 900점 대에 진입한 학생들이 상당수이며 700~800점 대 족쇄를 끊어내고 고득점에 성공한 이들의 수강후기도 이어지고 있다.
강남역 YBM 조이반의 이번 추석 특강은 오는 10월 5일, 6일, 7일, 9일 총 나흘 간 이뤄지며 샐리 강사와 조은경 강사가 최신 토익 출제 코드를 시원하게 꿰뚫어주는 방식으로10월정기토익출제예상문제를 쪽집게로 찝어주는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강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공개 특강 형식으로, 강의 시간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다.
20년 경력의 조은경 강사는 여태까지 함께한 제자만 1만여 명이 넘을 정도로 토익 분야의 소문난 베테랑이다. 공부에 지친 학생들에게 생생한 에너지를 전달하면서 레벨별, 단계별 체계적인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LC를 전담하고 있는 샐리 강사 역시 학생들의 귀를 쏙쏙 뚫어주는 강의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조은경 강사와 함께 ‘조이반’ 스터디를 직접 관리하는 것은 물론 카톡을 통한 1:1 실시간 질의응답을 활발히 진행하는 등 수강생 관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 밖에도 개인 수준에 맞춘 스터디 편성및 관리, ETS 출제코드를 관통하는 적중자료, 쾌적한 조이반 전용 스터디룸, 주 2회 무료 실전모의고사,매일무료비법특강, 1:1 멘토링 시스템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해결하는 일에도 소홀함이 없다.
강남YBM토익 ‘조이반’의 추석 연휴 특강 및 정규 토익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