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한 여배우의 아이콘인 한고은이 선택한 제품으로 화제가 된 '르헤어 무선고데기'가 오는 9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르헤어 무선고데기는 유일하게 볼륨브러쉬와 클립브러시 두가지 브러쉬를 헤어스타일 별로 교체가 가능한 타입으로, 브러쉬 교체만으로 볼륨고데, C컬, S컬, 스트레이트 등 모든 형태의 헤어세팅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여심저격의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르헤어 무선고데기는 함께 구성된 충전거치대에 놓고 충전하는 동안에도 한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온도로 예열돼 대기시간을 줄여준다
무선고데기는 언제 어디서나 쓸 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어 최근 휴가철을 맞이하여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지만 짧은 사용시간과 약한 열감으로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만들기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다.하지만 이번에 출시하는 르헤어는 충전식 무선형으로 완전 충전(5시간) 시 약 1시간 34분 사용이 가능하며 200도 이상의 강력한 열감을 자랑한다.
르헤어 관계자는 "르헤어 무선고데기는 기존의 볼륨고데기와 매직기, 두 개를 동시에 섞어 놓은 제품으로 요즘 유행하는 물결웨이브부터 인컬, 아웃컬, 스트레이트까지 원하는 모든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며 "최근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진행된 '르헤어 택시' 이벤트와 셀럽의 사용 동영상이 단 몇시간만에 5만뷰 이상을 기록했다 "고 밝혔다.
출시 전부터 온라인 상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르헤어는 오는 일요일(9일) 낮 1시 45분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김준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