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WE호텔은 24일 탤런트 최수종씨와 함께 소년소녀가장 돕기 행복나눔 이벤트 '나눔 축구친선경기'과 '숲 힐링 투어-힐링포레스트' 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제주 WE호텔이 최수종씨, 이덕화씨, 정두홍 무술감독 등이 포함되어 있는 연예인 축구단 일레븐과 함께 개최하는 행사로 제주도 내 문화적인 혜택을 비교적 받기 어려운 소년소녀가장 어린이들과 함께 "꿈의 실현"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벤트다.
![](/data/isp/image/2017/06/23/isphtm_2017062317482789379.jpg)
최수종씨와 함께 하는 '숲 힐링 투어 - 힐링 포레스트'는 제주도의 자생식물들이 다양하게 섭생하고 있는 WE호텔의 도래숲과 해암숲에서 나무와 꽃, 각종 식물 이야기를 통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꿈'에 대한 주제로 진행되는 숲 해설 프로그램이다.
최수종씨는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숲 투어를 진행하기 위해 식물과 나무에 대한 숲 해설 공부를 지난 5개월 간 틈틈이 진행했으며, '힐링 포레스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꿈의 실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또한 연예인 축구단 일레븐은 어린이들과 함께 WE호텔 샬레광장에서 '행복나눔 축구친선경기'를 실시하며, 축구 등 운동 선수에 관심을 두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도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 한다.
이번 행사는 WE호텔과 스포츠 CMS에서 주관하며 제주항공, 제주경찰청, 제주유나이티드, 서귀포축구협회, KBS 제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어류양식수협에서 협찬한다.
이석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