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기온이 올라가면서, 어느덧 길거리에서 봄 노래들이 들려오는 시기다. 핑크빛 벚꽃들이 흩날리는 벚꽃축제가 시작된 만큼 많은 사람들이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벚꽃축제 나들이 계획에 여념이 없다. 벚꽃 반, 사람 반으로 붐비는 벚꽃축제 속 벚꽃보다 화사한 핑크 컬러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 감기로부터 당신을 지켜줄 트렌치 코트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시기에는 따뜻한 낮 기온만 생각하고 얇게 입었다가 감기에 걸리는 사람들이 많다. 허리 라인 디테일이 들어간 트렌치코트는 러블리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 얇지만 추위로부터 지켜주기에 충분한 트렌치코트로 스타일과 건강을 모두 지키는 것은 어떨까.
# 봄 나들이의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
봄 나들이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은 바로 선글라스다. 핑크 컬러의 대리석 느낌 프린팅이 되어 있는 선글라스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느낌까지 줄 수 있는 아이템. 골드와 핑크의 조화는 당신을 좀 더 여성스럽게 만들어 줄 수 있다.
# 발이 편안한 청키힐
오랜시간 꽃길을 걸어다니다보면 아픈 다리에 낭패보기 십상이다. 그렇다고 스니커즈를 신고 예쁜 다리 라인과 사진을 포기하기엔 너무 아름다운 벛꽃 길. 굽이 두꺼운 청키힐로 아름다움과 편안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 마무리 주얼리
일년의 한번뿐인 벛꽃 개화시기, 누구보다 아름다운 인생사진을 찍고 싶은 마음은 모두 마찬가지다. 세련되면서도 아기자기한 주얼리로 스타일링에 마지막 포인트를 주자. 화려하면서도 화사한 디테일의 주얼리는 봄 기운을 배로 만들어 줄 것이다.
이인경 기자 lee.inkyung@jtbc.co.kr 사진=에고이스트, 카린, 저스트지니, 판도라, 러브캣비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