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 김태희의 결혼은 '아는 형님' 방송 후 불과 3일 만에 현실이 됐다. 두 사람은 결혼 사실을 인정했고 손편지를 통해 공식적인 결혼 발표를 했다.
지난달 음원을 내고 안방극장에 복귀한 비는 '아는 형님'에 출연해 '최고의 선물'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이를 본 멤버들은 '기승전 김태희'의 이야기로 진땀을 흘리게 했다. "제목부터 프러포즈 송 아니냐?", "프러포즈 송이면 지금 결혼 발표를 하는 것이냐?", "공개 프러포즈 축하해" 등의 말을 쏟아내며 비의 결혼 임박설이 제기된 바 있다. 이는 결혼 예언 예능이었다는 이야기와 함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또 '아는 형님'이 한 건 해냈다. 조우종이 게스트로 출연한 4일 방송분에서 그가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프리랜서 선언을 하기 전부터 여자친구가 있었고 현재도 그 여자친구와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는 조우종의 고백은 형님들의 거듭된 질문과 짓궂은 상황극을 통해 드러났다.
조우종의 여자친구가 KBS 정다은 아나운서라는 사실은 본지를 통해 6일 단독 보도가 됐다. 5년째 열애 중인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굳건한 믿음을 자랑하며 현재 진행 중이다.
조우종은 2005년 KBS 31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후 '무한지대큐' '위기탈출 넘버원' '체험 삶의 현장' '이야기쇼 두드림'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인간의 조건' '1대100' '나를 돌아봐' 등에 출연하며 KBS 간판 아나테이너로 입지를 다졌고 지난해 10월 프리랜서를 선언, FNC엔터테인먼트와 계약했다.
정다은 아나운서는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 출신으로 2008년 KBS 34기로 입사했다. '도전 골든벨' '굿모닝 대한민국' '상쾌한 아침' '생생정보' '비바 K리그' 등을 진행했다. 매주 토요일 방송되는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