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마지막달도 얼마 남지 않은 요즘, 연말 송년회나 신년회 모임이 줄줄이 예약되어 있다면 대부분의 여성들은 스타일링으로 고민하게 된다. 부스스한 머리나 어울리지 않는 메이크업으로 모임에 참석한다면, 아무리 좋은 옷과 가방을 들었더라도 전체적인 분위기를 망치기 십상이다.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비달사순은 간단한 헤어 스타일링만으로 일명 ‘분위기 미인’으로 주목받는 방법을 제안했다. 화제의 드라마 속 여주인공들의 헤어 스타일을 보면, 헤어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데 탱글거리는 웨이브보다는 한듯 안한듯한 웨이브가 대세다.
요즘 대세인, 한듯 안한듯한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위해서는 기존의 32mm 굵기의 고데기보다는 40mm의 굵은 고데기를 사용해야 더욱 쉽게 헤어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빗질을 한 후 머리를 일정량 잡고 40mm 굵은 고데기를 이용하여 바깥 방향으로 말아준 후 약 10초 후 풀어주면 완성된다. 여기에서 포인트는 오랜시간동안 머리를 말고 있을 필요 없이 짧은 시간동안만 열을 가해도 내추럴 여신 웨이브가 쉽게 나온다는 점이다.
비달사순 본사 콘에어 코리아 마케팅 이은정 팀장은 “여배우나 아이돌 헤어 스타일에 착안한 굵은 웨이브를 더욱 손쉽게 완성하기 위해서는 40mm 국내 최대 크기의 고데기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다. 이에 비달사순에서 최근 출시한 매직샤인 40mm 컬링 아이론은 나노 세라믹 코팅과 국내 최초로 2년 무상 보증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