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의 제일제면소가 해산물을 앞세운 겨울 신메뉴를 7일 선보였다. 신메뉴는 '왕새우 튀김우동' '얼큰 해물칼국수' '갈비수육 낙지전골' 등 3종으로 새우와 낙지·홍합·꽃게 등으로 우려낸 국물이 특징이다. 이 외에 회전식 샤부샤부를 운영하는 매장도 겨울 시즌 동안 '모둠 해산물 1, 2'를 선보인다. 모둠 해산물 1은 '왕새우·한치·홍합', 2는 '통낙지·오만둥이·홍합'으로 구성돼 각 1000원에 판매된다.
프링글스, 신제품 '애플 카라멜' 한국 독점 한정 출시
프링글스는 신제품 '프링글스 애플 카라멜'을 전 세계 처음으로 국내에서 13만 개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녹인 캐러멜을 사과에 덧입혀 먹는 디저트인 캐러멜 애플에서 영감을 받아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감자칩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사과향과 캐러멜의 달콤함이 감자칩과 어우러져 이국적인 맛을 낸다. 가격은 2700원(110g).
티몬, 청계천에 캐릭터 '티모니' 전시
티몬은 오는 20일까지 서울 청계천에서 열리는 '2016 서울빛초롱 축제'에 참가한다. 티몬은 청계천 삼일교 근처에 자사 캐릭터 '티모니(스마티·에너제티·위티·스위티·트러스티 등 다섯 종류)' 모형을 전시한다. 티몬에서 '티모니와 놀자' 이벤트 딜을 검색해 '0원'짜리 쿠폰을 구매하고 금~일요일 서울빛초롱 축제 티몬 홍보 부스를 방문,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티모니 캐릭터 풍선을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 중소기업 대만 진출 '해외시장 개척단' 모집
롯데홈쇼핑은 오는 11일까지 '해외시장 개척단'을 모집한다. 롯데홈쇼핑과 대중소기업협력재단이 중소기업에 해외 진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롯데홈쇼핑은 대만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20개사를 선정할 계획이다. 내달 7~10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현지 유통시장 설명회 및 구매 상담회를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중소기업 유통 및 판로지원 포털 '아임스타즈'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