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9월 9일 개장을 앞둔 초대형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메가스테이지 매장 입점을 확정했다"고 1일 밝혔다.
ABC마트는 스타필드 하남에서 패션브랜드가 밀집한 쇼핑동 2층에 100평 규모의 메가스테이지 매장을 입점해 새롭게 형성될 대형 상권을 선점하고 고객몰이에 나선다. 메가스테이지는 일반 ABC마트 매장을 대형화, 고급화하고 나이키, 아디다스 등 인기 브랜드가 숍인숍 형태로 입점하는 업그레이드 매장이다.
ABC마트 메가스테이지 스타필드 하남점은 9월 9일부터 11일까지 다양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7만원, 10만원, 15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000원, 1만원, 2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인기 스포츠 브랜드 슈즈를 500족 한정으로 1만9000~4만9000원에 특가 판매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패션양말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ABC마트는 ‘세상의 모든 신발’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2의 도약을 위한 매장세분화 및 매장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지난 8월 25일에는 롯데아울렛 의정부점에 매장을 열었고, 9월9일에는 메가스테이지 스타필드 하남점 외에도 구로AK몰과 진주 롯데몰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또한 13일에도 분당 수내역점에 메가스테이지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스타필드 하남은 개장과 동시에 서울 동남권의 새로운 쇼핑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되어 메가스테이지 매장을 입점하게 됐다. ABC마트는 앞으로도 새롭게 형성되는 상권들을 빠르게 파악하고 전략적인 매장 입점을 추진해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