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휴가 시즌 맞이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연인, 친구들과 여행 준비에 한창인 요즘. 무더운 여름 한 번에 날려줄 시원한 바다와 도심을 떠나 자연에서 즐기는 캠핑이나 신나는 뮤직 페스티벌을 비롯해 해외여행까지 상상만으로 힐링이 되는 바캉스에는 그와 어울리는 패션도 빠질 수 없다. 개성 있는 여름 액세서리는 새로운 여행지에서 나를 돋보이게 해줄 것이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트렌드한 액세서리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로맨틱 바캉스 룩 완성 '파나마 햇'
사진제공=구호, 레니본 사진제공=구호, 레니본
밀짚모자 일종으로 많은 패션 피플들이 꼽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이다. 구호 파나마 햇은 클래식한 중절모와 심플한 군모 형태 디자인에 감각적인 보헤미안 분위기 끈 디테일을 더해 세련미를 완성했다. 스타일은 물론이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주는 레니본의 파나마 햇은 길고 넓은 챙으로 로맨틱한 바캉스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샌들'
사진제공=버켄스탁, 구호, 락포트 사진제공=버켄스탁, 구호, 락포트
핫한 여름에 쾌적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이 가능한 구호의 샌들은 딥한 와인컬러와 유니크한 X밴드 디자인으로 보헤미안 느낌 맥시 드레스와 매치해 고급스러운 리조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독특한 터키컬러가 돋보이는 버켄스탁의 샌들과 메탈릭한 스트랩 펀칭 디테일이 포인트인 락포트 샌들은 심플한 바캉스 룩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 이다. 더불어 키가 작아 샌들이 꺼려지는 이들에겐 착용감이 우수한 락포트 코르크 웨지 힐을 추천한다. 스타일링 포인트는 물론이고 단점 커버에도 훌륭하다.
재밌는 스티커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안나크루아의 미니 토트백과 개성 강한 파이톤 패턴 네온 클러치는 톡톡 튀는 존재감으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캐주얼한 바캉스 룩과 어울리는 복조리 형태 해지스 액세서리 버킷백은 귀여운 디자인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상큼한 컬러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토트백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디자인과 실용성 또한 높였다.
♦ 에지 넘치는 서머 '주얼리'
연인과 함께 떠나는 휴가에 빠질 수 없는 커플 템으로 주얼리를 선택해 보자. 같은 베이스 컬러 브레이슬릿은 어떨까. 화사한 컬러 브레이슬릿과 함께 레이어링 한다면 뻔하지 않은 커플 아이템이 완성된다. 사랑하는 연인의 별자리 디테일 반지를 착용해 특별한 커플 스타일링 연출도 의미있고 좋다.
휴가지에서 가장 많이 눈에띄고 어울리는 스타일링은 단연 에스닉 스타일링이다. 친구들과 함께 에스닉한 스타일링에 화려한 주얼리를 포인트로 한다면 다르지만 같은 시밀러룩 연출이 가능하다. 보헤미안 스타일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주자. 비정형 플라워 모앙 네크리스는 자유분방한 스타일링에 여성스러움을 더해준다.
자연에서 모티브 받아 만들어진 골든듀 목걸이는 수면위로 떨어지는 물방울을 표현한 아이템으로 나이트 바캉스 룩에 스타일링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다. 새롭게 선보이는 페라가모 바이 갤러리어클락 워치는 소중한 순간을 기억해 움직이는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연인과 바캉스를 떠나는 이들에게 특별한 아이템이 될 것 이다. 끝으로 위트 있는 디자인이 매력적인 뚜아후아 바이 쥼의 발찌와 과일 프린트가 새겨진 구호의 아이폰케이스, 그리고 강렬한 스칼렛 컬러 크래쉬 배기지 바이 라움보야지의 캐리어까지 각양각색 액세서리 아이템들과 함께 행복한 바캉스를 준비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