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22일 세계 초연되는 뮤지컬 '페스트'는 10일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을 했다. 뮤지컬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뮤지컬 부문 예매율 28.5% , 공연전체 예매율 10.9% (5월 10일 기준)를 기록, 뮤지컬 '마타하리' '맘마미아' '헤드윅' '노트르담 드 파리' '삼총사' 등 쟁쟁한 대작들을 압도적으로 누르며 당당히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뮤지컬 '페스트'는 알베르 카뮈의 소설 '페스트'와 서태지의 음악을 엮어 만든 한국창작뮤지컬.
뮤지컬은 의학적으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한 시대, 원인불명 완치불가의 병이 사라진 지 오래인 첨단 도시 오랑에서 수백 년 전 창궐했던 페스트가 발병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을 그린다.
생각지 못한 재앙 앞에 시스템이 제공하는 풍요 속에서만 살아온 시민들과 완벽하게만 보였던 도시는 대혼란을 겪게 되고 그 속에서 페스트에 대항해 살아남기 위한 천태만상의 인간군상을 원작보다 극적인 설정과 입체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와 속도감 있는 전개로 보여 줄 예정이다.
노우성 연출, 김성수 음악감독, 정승호 무대디자이너 등 실력 있는 크리에이티브 팀 공개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뮤지컬 '페스트'는 오는 7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