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는 오는 4월30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되는 ‘2016 AK플라자 환경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년 환경부와 한국미술협회가 후원하는 대회로 자연을 소재로 한 그림 그리기를 통해 환경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게 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올해는 ‘환경사랑’을 주제로 진행되며 총 138명의 수상작을 선정해 시상금을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2만5000원 상당의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4월24일까지 AK플라자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각 점 사은품 데스크에서 현장접수로 진행한다. 참가 어린이는 만5세~13세 이하로 연령이 제한되며 참가비는 3000원이다. 참가 어린이에게는 접수증과 함께 대회 당일 사용 가능한 서울랜드 BIG5 이용권을 증정한다.
대회 당일에는 어린이 난타, 태권도 공연, 패밀리 참여 골든벨 퀴즈, 캐릭터 퍼레이드, 탈인형 무료 체험, 터닝메카드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는 서울랜드 입장권을 7000원에, BIG5 이용권을 1만원에 제공한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애경그룹 계열사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가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애경 어린이 칫솔치약세트를 증정하고, 제주항공 승무원과 함께하는 매직쇼, 테르메덴 안전강사와 함께하는 물놀이 안전교육 등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