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등 히어로를 사랑하는 러닝족은 주목하자.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가 5월 22일 개최되는 '2016 마블런'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스페셜 마블런 히어로 패키지'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는 4월 1일부터 12일까지 마블 컬렉션 스토어에서 4만 원 상당의 레귤러 티켓과 마블 관련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마블런 히어로 패키지'를 3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스페셜 마블런 히어로 패키지는 레귤러 티켓과 마블 보조배터리로 구성된 5만 원 티켓과 레귤러 티켓과 아티스트믹스 피규어로 구성된 10만 원 티켓 등 총 2개의 패키지로 나뉜다.
두 가지 패키지 모두 레귤러 티켓에 포함된 기본 패키지 구성에 마블 컬렉션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마블 관련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제공한다. 보조배터리와 아티스트믹스 피규어는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 히어로 캐릭터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4월 9, 10일 마블 컬렉션 스토어에서 러닝머신 달리기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의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2016 마블런'의 테마는 '내 안의 히어로를 깨워라! '로 러닝을 통해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찾자는 열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상암 월드컵 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7km 레이스로 이뤄진 러닝과 참가자들 대상의 애프터 파티 등 마블 세계관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홍서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