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방송된 KBS2 '돌아와요 아저씨' 5회에서는 주인공에 발탁된 송이연(이하늬)이 몸매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송이연은 매니저인 한홍난(오연서)에게도 "다이어트를 함께 하자"며 강요했다. 이에 홍난은 오이만 먹고 지내게 됐다. 이어 배고픔을 견딜 수 없던 홍난은 이해준(정지훈)의 집으로 찾아가 양푼으로 비빔밥을 해먹었다.
KBS2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캡처 / 세인트제임스
분노하며 비빔밥을 해먹는 장면에서 오연서는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트라이프 티셔츠 스타일을 선보였다. 은은한 컬러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사진제공=세인트제임스
오연서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세인트제임스 제품이다. 옅은 그레이 컬러 스트라이프 티셔츠다. 탄탄한 넥라인과 팔부분 로고 디테일이 인상적인 아이템이다. 스트라이프 무늬로 어디에나 손쉽게 스타일링 가능하다.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 캡처 / 이치아더
지난 3월 1일 방송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 43에서는 치매에 걸린 강석현(정진영)이 자신의 기억을 온전히 잃기 전에 해야 할 목록을 기록하며 잘못을 바로잡으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예련은 핑크 컬러 셔츠와 스커트를 매치한 스타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사진제공=이치아더
차예련 셔츠는 이치아더 제품이다. 핑크 컬러가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2016년 트렌드에 맞춘벨 슬리브 커프스 디자인이 돋보인다.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