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클럽서울은 내년 1월 8일부터 발렌타인과 함께 하는 이색 겨울 액디비티 `발렌타인 스노골프 Vol.3`을 선보인다. 사진은 지난해 스노골프를 즐기는 한 참가자의 모습.
국내 유일의 오리지널 컨트리클럽인 아난티 클럽서울(www.ananticlub.com)은 No.1 슈퍼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과 함께 이색 겨울 액티비티 '발렌타인 스노골프 Vol.3'을 선보인다.
3주년을 맞는 스노골프는 작년보다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준비했다. 이 스노골프 이벤트는 내년 1월 8일부터 1월 31까지 진행되며 같은 달 29일에는 발렌타인 스노골프 챔피언십을 개최할 예정이다.
스노골프 코스는 자연 경관이 빼어나고 도전적인 홀이 많은 아난티 클럽서울의 잣나무 코스에 총 9홀로 조성했으며 5번홀은 해발 400m 지점에 위치해 하얀 설원 위 아름다운 전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스노골프 코스는 일반 정규 잔디 골프 코스 보다 30% 짧다.
하지만 단단하게 다지고 얼린 눈으로 페어웨이와 홀을 만들었으며 로컬 룰로는 볼의 위치 파악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기존 해저드 말뚝의 안쪽으로 눈을 다져 놓았다. 볼이 해저드 밖으로 나갈 경우 IP지점 쪽의 특설 티를 이용하면 된다. 이미 유럽과 캐나다, 아르헨티나 등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노골프는 라운드와 스노 트레킹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매력으로 골프를 치지 못하는 사람들도 체험 가능하다.
라운드 시간은 1부가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2부가, 12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이며 티오프 간격은 10분이다. 총 소요시간은 3시간 가량이다. 원활한 경기 운영을 위해 전담 컨시어지가 배정돼 카트를 운행하며 클럽은 개인용을 구비해야 한다. 또한 스노골프 공인 지정구인 볼빅의 컬러볼을 사용해야 한다.
2015 발렌타인 스노골프 Vol.3에서는 2, 5, 7, 8, 9번홀에 숨어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시그니처 홀인 2번 발렌타인 슬라이딩 홀은 티샷 후에 추억의 포대자루 썰매타기를 진행하며 홀인원을 할 경우 발렌타인 17년산 리미티드 1병을 증정한다. 이처럼 각 홀 별로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클럽하우스 내 야외수영장은 스노골프 기간 동안 아이스 퍼팅장으로 변신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아이스 퍼팅대회'가 열린다. 경기 방식은 홀(컵)에서 17m 떨어진 지점에서 한번에 퍼팅을 성공하는 모든 분들께 상품을 증정하며 1인당 총 3번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데일리 스코어 1등을 차지한 골퍼에게는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X2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스노골프 기간 동안 매일 스코어 1, 2등을 차지한 골퍼들에게 자격이 주어지는 발렌타인 스노골프 챔피언십에서 우승할 경우 발렌타인 40년산 1병을 부상으로 받게 된다. 스노골프의 이용 가격은 점심 코스 메뉴, 발렌타인 위스키 한잔, 웰컴 기프트, 홀 이벤트 상품이 모두 포함된 금액으로 주중·주말 10만원(부가세 포함·컨시어지 6만원 별도)이다.
이밖에 한 팀에 여자 참가자가 2명 이상 있을 때는 4인 모두 10% 할인, 예약을 원하는 날짜로부터 일주일 전까지 예약할 때는 4인 모두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골프외 다른 액티비티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얼음 위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노스케이프 스노 디스크 골프, 아이스 피싱, 스노 트레킹이 준비돼 있다.(031)589-33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