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추석맞이 할인행사 진행
신세계사이먼은 추석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는 가격 할인행사를 선보인다.
연휴 기간 동안 신세계사이먼 여주ㆍ파주ㆍ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추석 당일(9/8)만 휴무하며,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정상적으로 운영된다. 단,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일부 일정(9/6~7, 9, 13)에 한해 10시까지 연장 영업한다.
▲ 여주ㆍ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실속 있는 명절선물도 준비하고, 반가운 가격으로 가을ㆍ겨울 스타일링까지 한번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가을 선물 제안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리빙ㆍ잡화ㆍ코스메틱 브랜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귀향길 실속 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르크루제(Le Creset)는 무쇠제품 2개 구매시 50% 할인하며, 원형접시 및 원형무쇠냄비도 균일가에 판매한다.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Nike Factory Store)는 새로 입고된 가을 의류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동 기간 동안 야외 특별 행사장에서는 클럽 모나코(Club Monaco) 남녀 사계절 의류 및 실리트(Sillit)와 필립스(Philips)의 주방/생활용품를 최대 70% 할인, 갭(Gap)의 성인/아동 사계절 의류를 40% ~ 75% 할인하는 등 다양한 가격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그 밖에도 발망(Balman), 앤디앤뎁(Andy & Debb) 등 인기 있는 해외 디자이너 패션브랜드도 매력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추석 쇼핑 리스트’행사를 9월 5일부터 14일까지 열흘간 실시한다. 토리버치(Tory Burch)는 12년 가을ㆍ겨울 여성의류를 60% 할인 판매한다. 코치(Coach)는 기존 30%~ 50% 할인율에서 3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빈폴 아웃도어(Bean Pole Outdoor)는 13년 가을ㆍ겨울 덕다운 점퍼를 40% 할인한다.
주방용품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한 알뜰한 쇼핑찬스들도 다양하다. 헹켈&스타우브(Zwilling J.A.Henckels)는 스타우브 냄비를 40% ~ 60% 할인한다. 코렐(Corelle)은 그린딜라이트, 오가닉레시피, 화이트를 40% ~ 5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가격 할인행사 외에도, 오는 5일부터 10일까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오후 12시 이전에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VIP 쿠폰북을 증정한다.
▲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즐기는 연휴기간 특별 쇼핑 바캉스! … 저녁시간에는 야외에서 즐거운 공연도 관람하세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9월 6, 7, 9, 13일에 한해 밤 10시까지 운영하며, 해당 일정 중 저녁시간에는 야외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아울렛의 찾은 여성 고객들의 명절 힐링을 위해 공연 중 장미꽃 증정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연장 영업 기간 동안, 야외행사장에서는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뉴발란스(New Balance)와 헹켈을 1만원 추가 할인하며, 자주(Jaju)의 생활용품을 1천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그 밖에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개점 1주년을 축하하는 대규모 할인행사와 주말 야외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