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에는 지수가 에스티로더의 뉴트리셔스 로지 프리즘 컬렉스 광고에 출연한 영상이 올라왔다. 이 제품을 7월 1일 출시되며 이 광고는 온라인과 지면 등에서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지수는 영상에서 잡티하나 보이지 않는 깔끔한 피부로 눈낄을 끈다. 또한 긴 생머리와 순수함이 느껴지는 은은한 미소 등은 남성팬들의 로망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지수의 에스티로더 광고 출연은 개인적으로도 큰 의미를 지닌다. 지수는 지난해부터 개인활동으로 두각을 보여왔다. 최근에는 '왔다 장보리''신의 퀴즈' 등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력 또한 후한 점수를 받았다. 앞서 에스티로더는 걸그룹 카라의 구하라 등을 모델로 기용해왔다. 지수 또한 모델 발탁으로 높아진 인지도를 인정받게 된 셈이다.
뉴트리셔스 로지 프리즘™ 컬렉션은 임상학적으로 증명된 스킨케어로 피부의 칙칙함을 방지하고 완화해주는 것이 특징. 핑크 작약 추출물(Pink Peony Extract)을 포함한 새로운 로지 프리즘™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항산화 석류 넥타 인퓨전은 외부 환경 스트레스 및 공해와 같이 피부톤을 칙칙하게 하는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깊은 곳의 투명하고 건강한 빛을 깨워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걸그룹 타히티는 신곡 '오빤내꺼'로 일본 활동에 나선다. 오는 7월 4일 오사카 '플라밍고 더 아루샤'를 시작으로 5일 나고야 'CME 히가시사쿠라', 6일 동경 케이스테이지 오!(K-Stage O!)까지 신곡 '오빤 내꺼'로 일본 3개도시 투어를 펼친다. 2012년 발표한 싱글 'Tonight'부터 세번째 싱글 '오빤내꺼'까지 라이브 무대를 펼치며 다양한 매력으로 일본 활동의 시작을 알리겠다는 각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