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푸드가 지난 18일 인천재능대학교와 현장실습 및 취업지원에 관련한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MOU체결을 통해 아모제푸드는 9월19일 개최되는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에서 공식 후원하는 케이터링 분야에 인천재능대학교 학생들에게 산업현장의 실무경험을 제공하여 아모제푸드가 가지고 있는 전문적인 교육 및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이번 MOU체결에서는 아모제푸드시스템 정성모 부사장 및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케이터링 운영진과 인천재능대학교 이기우 총장, 교수진 등이 참가한 가운데 인천재능대학교와 아모제푸드에 필요한 교육과정 공동개발 및 양 기관의 발전에 필요한 사항 지원에 대한 논의도 함께 진행되었다.
아모제푸드는 수년 전부터 산학실습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식품조리과, 식품영양과, 호텔조리과, 호텔경영과 등 우수 외식관련학과와 협약을 맺고 외식관련 전공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교육 및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으며, 국내 유수의 외식관련 전공 대학생들에게 아모제푸드만의 전문 외식교육 및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정성모 아모제푸드 부사장은 “이번 MOU체결은 인천재능대학교와 종합외식기업인 아모제푸드의 산학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초석 단계"라면서 "미래 외식산업을 이끌어갈 조리전문가 등 핵심인재들을 양성하는 인천재능대학교와 아모제푸드의 적극적인 교류로, 앞으로 상호간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