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이탈리안 아이스’ 시리즈는 곱게 갈아낸 눈꽃얼음 위에 부드러운 프리미엄 젤라또를 더해 시원하고 달콤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이탈리안 아이스는 기존의 팥빙수, 녹차빙수, 요거트빙수, 초코빙수에 잘 어울리는 젤라또를 각각 토핑한 빨라쪼만의 차별화된 빙수메뉴다.
이탈리안 아이스 팥빙수는 빙수 위에 팥 알갱이가 씹히는 식감이 일품인 빨라쪼의 대표 곡물 팥 젤라또를 풍성하게 얹어 쫀득한 찹쌀떡과 함께 오리지널 팥빙수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녹차빙수는 깔끔하고 녹차의 은은한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빨라쪼의 녹차 젤라또가 토핑 되어 깔끔하고 진한 녹차의 맛을 건강하게 느낄 수 있다. 베리요거트빙수는 빨라쪼의 요거트 젤라또에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신선한 블루베리를 가득 담아 상큼한 맛을 좋아하는 여성들의 입맛에 제격이다. 초코빙수는 부드럽고 촉촉한 브라우니와 바삭한 막대과자가 빨라쪼의 스테디셀러인 초콜릿 젤라또와 어우러져 한층 더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손한승 빨라쪼 이사는 “무더운 날씨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오면서 앞당겨 빙수를 출시하게 됐다“며 “오랜 기간 동안 전세계인에게 사랑 받아온 빨라쪼의 이탈리아 아이스는 시원한 눈꽃얼음에 팥, 녹차, 요거트, 초코 등 다양한 젤라또로 클래식한 빙수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