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공식딜러 위본모터스(www.webonmotors.co.kr)가 지난 14일 겨울시즌을 맞이해 실시한 시승행사를 마쳤다. 본 행사는 지난 14일, 새로 오픈한 광교 전시장과 서초, 분당, 안양 등 위본모터스의 서울 및 수도권 전시장 4곳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서울, 수도권 고객 대상으로 아우디 콰트로 차량을 비롯한 전차종 시승기회 제공과 함께 기존 고객에게는 겨울철 무상점검서비스, 1:1 차량상담, 금융프로그램 등 다양하게 선보였다. 또한 고객 전용라운지, 익스클루시브 존 등 고객 편의시설과 방문 고객 대상으로 유기농 다과, 음료와 캐리커쳐 서비스, 기념품 증정 등 고객 만족을 극대화시키는 이색 서비스로 더욱 뜨거운 호응을 얻어냈다.
특히 위본모터스 시승행사에 참석한 고객 중 특별한 인사가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날 10년만의 임신으로 화제가 된 강원래, 김송 부부가 참석했으며 그들은 “곧 태어날 자녀를 위해 세계적 안정성을 자랑하는 아우디 자동차를 구매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위본모터스 관계자는 “겨울 시즌에 맞춰 아우디 콰트로(quattro)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개최한 이번 시승행사에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이 방문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승행사를 진행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