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수는 지난달 29일 방송된 tvN '퍼펙트싱어 VS' 왕중왕전에서 뛰어난 기량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보컬리스트다. 최근 한 음반 기획사랑 계약하고 이달 중순 데뷔 앨범을 발표하기로 했다. '드림싱어'에서 정식 가수로 대중 앞에 서게 된 것.
한경수는 tvN '퍼펙트싱어 VS' 에 출연해 코러스 가수로서 무명의 설움을 이겨내고 최선을 다하는 무대를 보여줘 큰 박수를 받았다. 10년이 넘는 코러스 활동으로 ‘코러스의 신’이라 불릴 만큼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런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tvN '퍼펙트싱어 VS'에서 이정, 스윗소로우 성진환 등과 대결을 펼쳐 소름 돋을 만큼 완벽한 노래로 승리를 거뒀다. 특히 노래 실력 못지않게 시선을 사로잡는 훈남 스타일로 방송 출연 후 팬카페가 생길 만큼 대중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은 "한경수가 준수한 외모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tvN '퍼펙트싱어 VS' 출연 후 몇몇 기획사로부터 영입제의를 받았다. 그 중 코러스로 활동할 당시부터 인연을 맺은 박성일 작곡가와 의기투합하기로 했다. 개성 넘치는 음악으로 팬들에게 첫 데뷔 신고를 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경수는 박성일 작곡가가 프로듀서를 맡은 혼성 밴드의 리드 싱어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인생의 전환점을 맞게 된 한경수는 “누구의 뒤가 아닌 무대 앞에서 노래를 하게 됐다. 정말 꿈만 같다”는 데뷔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