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라진, 어드밴스드 루미너스 젤 대용량 한정판 출시
캐나다 바이오테크스킨케어 브랜드 라진(RACINNE)은 12월 ‘어드밴스드 루미너스 젤’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한다.
라진의 획기적인 캘러스 배양기술로 탄생한 '얼티밋 하이드라퍼펙션 시리즈'의 대표적인 젤수분 크림으로 건조하고 추운 계절에 깨지기 쉬운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고, 민감하고 붉어진 피부에 쿨링 및 진정, 보습 효과를 빠르게 부여해준다.
이 제품은 고농도로 정제시킨 포도캘러스배양추출물과 복숭아 추출물, 그리고 신선한 하이드레이팅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에 상쾌함과 환한 윤기를 선사하며, 강력한 항산화포뮬라를 형성하여 지속적인 수분 공급 및 피부 본연의 탄력 기능을 도와 더욱 건강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지켜준다.
특히 피부에 천연 방어막을 만들어 줄 젤 텍스처는 일반적인 크림타입의 무거운 텍스처보다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되어 가벼우면서도 빠르게 뿌리 속까지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한 겨울철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동시에 뛰어난 진정 효과로 온도에 붉어진 피부를 빠르게 가라앉혀 주면서 더욱 생기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라진의 한정판 ‘어드밴스드 루미너스 젤’은 공식 판매처인 갤러리아 몰, 현대 H 몰, 롯데 I 몰과 SKINRX, FACEDREAM, 카카오톡 기프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50g 5만원.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