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이는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SNL코리아' 임진왜란 편 출연 소식을 전하며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재이가 김민교·정명옥과 피에스타의 음반을 들고 활짝 웃고 있는 모습.
소속사 콜라보따리 측은 "재이가 처음 제안을 받은 역할이 게이샤라 조금 걱정을 했다. 하지만 컨셉트가 조선 기생으로 바뀌고 나서 한결 마음이 편안해 졌다"고 밝혔다.
재이는 '조선 기생 분장하니 황진이가 된 기분! 원래 컨셉트는 게이샤였는데 팬들이 어떻게 봐주실지 걱정했어요. 촬영 당일 조선기생으로 바뀌니 한결 마음이 편안하네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재이의 SNL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재이 이쁘다.", "이번주는 GTA대신 카스2임진왜란? 기대!!" "김민교, 정명옥의 활약 궁금하다.", “SNL시즌 마지막회라면서?”, “재이가’ 출연했다니 이번주 본방 사수 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피에스타는 최근 새 싱글 '아무것도 몰라요'를 발표하고 1년여 만에 컴백했다. '아무것도 몰라요'는 인기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만든 작품이다. 순수한 여성이 사랑에 대해 겪는 호기심 가득한 에피소드를 풀이했다. 귀여운 가사와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구전음악을 차용한 멜로디가 묘한 중독성을 지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