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LG전자는 여의도 틔윈빌딩에서 간담회를 열고 좌우로 휜 삼성전자의 '갤럭시 라운드'에 달리 상하로 휘어진 G플렉스의 장점을 소개했다. 특히 상하로 휘어 가로 방향으로 돌린 상태에서 동영상을 보면 아이맥스에서 보는 듯한 생생함과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일체형 배터리도 휘어지도록 돼 있어서 G플렉스 자체가 엉둥이에 눌려져도 곡선이 펴지는 등 파손되지 않는다고 했다. LG전자는 커브드 스마트폰에 특성화한 기능들도 소개했다. 6인치 대화면을 2개의 독립된 공간으로 나눠 사용할 수 있는 '듀얼 윈도우'와 기울기에 따라 잠금화면이 움직이는 '스윙 잠금화면', 잠금화면에서 곧바로 갤러리, 유튜브 등을 볼 수 있는 앱을 연결해주는 'Q씨어터' 등이다.
가격은 아직 현재 미정이며 경쟁상황 등을 반영해 조만간 확정한다는 입장이다.
기아차, 수능 수험생 태워주기 이벤트
기아자동차가 7일 수능일을 맞아 수능 수험생을 고사장까지 태워주는 ‘수능 수험생 태워주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1000여명의 직원이 직접 수험생을 고사장까지 태워주기로 마음을 모았다.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4일부터 6일 정오까지 기아자동차 고객센터에 접수하면, 고객의 위치와 가장 가까운 전시장에서 직접 전화해 만날 장소와 시간을 정한다. 뿐만 아니라, 기아차는 수능시험에 늦은 수험생을 태워주는 K9 오너의 모습을 통해 배려심 깊은 리더의 모습을 표현한 광고도 방영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사회적성과 106억원
아모레퍼시픽이 후원하고 아름다운재단이 운영하는 희망가게 사업의 10년간 사회적성과가 화폐가치로 106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아모레퍼시픽은 희망가게 10주년 성과보고 발표를 통해 금융접근성 개선이 49억8000만원, 가처분소득 증가가 56억6000만원으로 약 106억4000만원의 경제효과가 발생했다고 평가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희망가게 사업 10주년을 맞이해 서울 미술관 매트릭스홀에서 이달 12일 '세상을 바꾸는여성'이라는 주제로 기념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굽네치킨 94번가 7일 사업설명회 진행
굽네치킨이 만든 맥주전문점 94street(94번가)가 오는 7일 오후 2시 선릉직영점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94street(94번가)는 생맥주 저장통 자체를 대형 저온 저장고에 보관해 맥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작년 7월 선릉역 부근에 직영점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으며, 모던 빈티지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굽네치킨만의 다양한 치킨요리 및 노하우로 일반적인 치킨메뉴와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고 있다. 참가신청은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받으며 맞춤형 상담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